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어팟 3세대 구매했다!

by 윤새싹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에어팟 1세대를 3년정도 사용하였더니

2~3시간 정도만 들어도 배터리가 다 달고, 100% 충전도 안되고

가끔 오른쪽이 연결이 끊기면 다시 연결도 안되고, 아이패드 에어4에서 연결도 너어어무 안되더라구요.

전에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려다가 노이즈 캔슬링 머리도 아프고,

커널형은 귀가 너무 아파서 에어팟 프로는 포기하고 에어팟 3세대 엄청 기다렸는데요.

이번주 중에 예약 걸어놨는데, 이번 토요일에 도착 했습니다~! 

 

 

에어팟 3세대 

겉에 필름이 없고, 상자 뒷편에 위아래로 씰이 두개 붙어 있습니다.

 

 

씰을 뜯어 줍니다~

 

 

 

구성품은 에어팟 3세대, 설명서, 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가지고 있던 에어팟 1세대와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확실히 케이스가 작아져서 가지고 다니기 더 좋을 것 같아요.

 

콩나물 꼬다리 크기가 줄어든게 확 티가납니다.

긴 머리 풀고 다니는 분들은 아실까요. 저 꼬다리에 머리카락이 걸려서 머리카락 넘기다가 에어팟 떨구고 그러는데

확실히 짧아져서 떨어뜨리는 경우가 좀 줄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콩나물 머리도 에어팟 3세대가 많이 커졌습니다.

저는 귓구멍이 작은 편이라 에어팟 1세대가 귀에 있는 듯 없는 듯 탁 안착해서 정말 좋았는데

에어팟 3세대는 1시간 정도 끼고 있는데, 귀가 좀 아프네요.

 

 

 

아이폰XS 사용중인데, 블루투스 따로 연결해주지 않아도 딱 열면 알아서 잡혀서 연결해줍니다.

에어패드 에어4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폰과 에어패드 에어4세대 앞에서 에어팟 3세대를 딱 끼면 두 개 다 모두에 연결이 됩니다.

이 경우 아이폰에서 노래를 듣고 있다가 아이패드 에어4에서 유튜브를 재생하면 바로 에어팟 3세대에서 재생이 됩니다.

아이폰 XS에서는 아래처럼 안내가 뜹니다.

 

 

위 사진에서 파란색 화살표를 누르면 아이폰에서 듣고 있던 노래로 다시 전환되어 플레이 됩니다!

이거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에어팟 1세대로 아이폰에서 듣다가 에어패드로 들으려면 매번 블투 연결을 해줬어야 했는데 엄청 편하네요!

 

 

 

에어팟 3세대의 큰 장점이 바로 공간음향입니다.

스테레오 공간화 끔 / 고정 / 머리추적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요.

에어팟 1세대 듣다가 공간음향 키지 않아도 소리가 입체적이여서 놀랐는데,

고정, 머리추적으로 켜서 들으니 꼭 뇌에서 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

고정은 일반 공간음향 타입이고, 머리 추적은 머리를 기우는 쪽 뇌에서 들리는 느낌이 납니다.ㅎㅎ

이걸로 ASMR들으면 엄청 생생할 것 같아요ㅋㅋㅋ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모두 공간음향 고정, 머리추적으로 들으면 최고구요~

음악도 확실히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에 디즈니 플러스를 새로 구독했는데, 마블 시리즈 공간음향 켜놓고 보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유튜브는 공간음향을 켜면 웅웅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유튜브 컨테츠 중 입체음향도 공간음향 켜고 들어봤는데, 제 귀에서는 웅웅 거리기만 해서 별로 였어요.

저는 유튜브 볼땐 공간음향은 끈 상태인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에어팟 3세대를 정말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에어팟 1세대로 들으면서 정말 아쉬운 점이 많았었거든요. 

그리고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에어팟 3세대공간음향 켜놓고 볼 생각하니 두근두근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