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테라스가 있는 복층 원룸 - 핑크레이디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by 윤새싹 2020. 4. 19.
728x90
반응형

 

테라스가 있는 복층 원룸 핑크레이디

테라스에 파라솔 테이블이 있는 원룸 복층 미니어처 하우스 입니다.

바닷가 쪽에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집이네요! 1층 테라스에 있는 파라솔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를 보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드는 자세한 과정은 아래 영상을 시청해 주세요!

 

 

테라스가 있는 복층 원룸 핑크레이디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핑크색 소파를 만들어 줍니다.

흰색 프레임의 핑크색 소파를 만들어 줍니다.

먼저 소파의 흰색 프레임을 먼저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미리 만들어 둔 핑크색 소파 쿠션을 붙여줍니다.

소파의 쿠션에 테두리를 한번 더 둘러주어 마무리를 좀 더 깔끔하게 해 주었습니다.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의 소파네요!

 

 

침대를 만들어 줍니다

침대를 만들어 줍니다.

하얀색 프레임에 핑크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침대를 만들어 주겠습니다.

먼저 침대의 프레임을 만들어 줍니다. 침대의 헤드는 지붕처럼 생겼네요! 작은 창문도 붙여 줬더니 더 귀여워 졌네요!

다음으로 하늘색, 노란 빛이 도는 아이보리색 베개를 만들어 침대에 놔줬고, 핑크색 체크무늬 이불도 침대위에 펴 주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 놓고 보니 매우 귀여워서 어린이 침대 같은 느낌이 나네요.

 

 

 

테라스 의자를 만들어 줍니다.

테라스에 놓아줄 의자를 만들어 줍니다.

먼저 흰색 의자를 만들어 주고, 그 위애 핑크색 체크 무늬의 쿠션을 올려 주었습니다.

의자도 역시 흰색과 핑크색 체크무늬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파라솔 테이블을 만들어 줍니다.

파라솔 테이블을 만들어 줍니다.

먼저 파라솔 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두꺼운 종이 위에 지푸라기를 엮은 듯한 천을 붙여주고, 파라솔 조각들을 하나하나 붙여 주었습니다.

이거 붙여줄 때가 제일 힘들었습니다. 천이여서 목공용 풀로도 잘 붙지 않더라구요.

겉에가 맨들맨들한 천들은 대부분 양면테이프로 붙이면 잘 붙거든요. 근데 천 재질이 지푸라기처럼 거칠어서 잘 안 붙었어요.

좀 붙어 있는 것 같다가도 좀 있으면 다 떨어져버리더라구요. 

이것저것 써봤는데도 잘 안 붙어서 고민하다가 글루건으로 붙여주었습니다. 글루건은 얇게 도포할 수 없고, 굳으면 뿌옇게 되서 티가 많이 나 잘 안썼거든요.

근데 이런 거친 천도 척척 잘 붙어서 좋네요. 커텐 등 천을 붙여줄땐 역시 글루건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만들어준 가구와 소품들을 배치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층에 만들어준 가구와 소품들을 배치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바닥에 벽은 미리 붙여주었습니다.

소파를 배치해 주고, 소품들도 배치해 줍니다.

미니어처 하우스에 미리 만들어준 소파와 소품들을 배치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소파를 먼저 배치해 준 후 소파 위에 쿠션, 노트북 등 소품을 배치해 주었습니다.

 

 

테이블을 배치해 줍니다.

꽃병과 책으로 꾸며준 테이블을 배치해 주었습니다.

테이블 밑에는 앤틱한 문양의 러그를 깔아주었습니다. 

 

 

그 외의 소품들로 1층을 꾸며 주었습니다.

미리 만들어 둔 화분과 소품 등으로 1층을 꾸며 주었습니다.

아늑한 느낌이 나는 미니어처 하우스의 거실이네요!

 

 

2층의 바닥과 계단도 붙여주었습니다.

1층에 가구와 소품배치를 완료한 후 2층의 바닥과 계단을 붙여주도록 하겠습니다.

핑크색 계단이 매우 귀엽네요! 

미니어처 하우스 복층 원룸이 아담해서 전체적으로 다 귀여운 느낌이 나네요!

 

 

만들어 놓은 가구와 소품등으로 2층도 꾸며 주겠습니다.

2층도 마찬가지로 만들어 놓은 가구와 소품 등으로 꾸며주도록 하겠습니다.

 

 

1층 테라스를 꾸며 주겠습니다!

이번 미니어처 하우스의 포인트인 테라스를 꾸며 주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화분이 올려져 있는 선반을 놓아 주었습니다. 아기자기 한게 매우 귀엽네요!

그리고 파라솔 테이블과 의자도 놓아주었습니다. 

모든 가구와 소품들을 배치해 주니 테라스가 무지 예뻐졌습니다!

 

 

 

테라스가 있는 복층 원룸 핑크레이디 미니어처 하우스 완성했습니다~!

매우 귀여운 미니어처 하우스 완성했습니다~!

만들면서 몇몇개 부품이 없었던 것도 있어서 아쉬웠던 점도 있었지만

아기자기해서 만들기가 더 재밌었던 미니어처 하우스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