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플워치 실버 밀레니즈 루프 정품 샀다!

by 윤새싹 2021. 5. 4.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se 40mm 스페이스 그레이를 산지 대략 3주정도 되었네요!

요즘 정말 잘 애용하고 있는데요!

저는 기본 스트랩을 스포츠 루프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밀레니즈 루프도 함께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너무 두꺼운 것 같아서 얇은 메탈 스트랩을 따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것을 주문했었는데, 폭은 좁지만 두께가 있어서 매우 불편했습니다.

쇠냄새도 좀 났고..

애플워치에 결합시키다가 알루미늄 부분에 상처만 얻었네요ㅠㅠ

너무 불편했는데, 밀레니즈 루프는 움직임도 편하고, 통풍이 잘 되서 물기가 잘 마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빨리 구매를 했습니다.

 

 

 

 

 

 

실버 밀레니즈 루프를 구매하였습니다.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그럼 애플워치se에 결합을 해보겠습니다.

 

 

 

 

 

 

근데 끼우다 보니 클립이라고 해야하나요. 이렇게 스트랩이 빠지네요.

스포츠 루프는 끝부분에 플라스틱이 붙어있어서 빠지지 않았는데, 밀레니즈 루프는 사용할때 주의해야 할 것 같네요.

 

 

 

 

확실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이 있네요.

두께감도 엄청 부담스러울 정돈 아니고 적응되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여름엔 스포츠 루프가 좀 답답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여름에 밀레니즈 루프를 잘 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