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샐러드보울다이어트 넉넉소반 12종 (직장인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by 윤새싹 2022. 11. 2.
728x90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에 나가서 사먹기 귀찮고, 

또 너무 과하게 먹으면 하루종일 속도 더부룩 하고, 점심시간도 아끼고 싶어서

도시락을 구매해 먹고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맛도 나쁘지 않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샐러드보울다이어트의 넉넉소반 12종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saladbowl/products/4868552428?NaPm=ct%3Dl9ez0my3%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9ac68033c681853d665e8864ace237b9648a0e97 

 

프리미엄 넉넉소반 도시락 12종 골라담기 : 샐러드보울다이어트

다이어트,다이어트도시락,다이어트식단,샐러드보울,다이어트음식,도시락,도시락배달,냉동도시락,도시락메뉴,점심도시락배달,닭가슴살도시락,건강도시락,다이어트도시락추천

smartstore.naver.com

 

 

쉬림프 타르타르

실제 사진은 못찍었는데요.

제일 기대했는데, 뭐가 이상하다 했더니 타르타르 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지 않았네요....ㅎ..

다른 도시락보다 밥 양도 많았고, 새우와 계란지단, 야채를 볶은 것이 있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를 넣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었네요.

 

 

두툼한 등심돈까스

실제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돈까스를 좋아해서 기대 했는데, 아무래도 튀김이라 어쩔수 없겠죠.

돈까스 밑에는 양배추, 버섯, 구운 마늘이 있어서 곁들임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버섯이 너무 적게 들어 있었던건 좀 아쉬웠어요!

 

 

궁중떡갈비구이

서비스인줄 알았는데, 사이트에서 보니 구성 변경 품이네요!

사이드 반찬이 없어서 아쉽긴한데, 메인 반찬이 정말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야채가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너무 지저분하게 나오긴 했는데..ㅎㅎ..

야채가 큼직큼직하고, 떡갈비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사이드 반찬이 없어도, 소스 자체가 매콤하기 때문에 저는 물리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밥양이 많아서 반찬을 다 먹었는데 밥이 남았더라구요.

떡갈비가 국물이 자작하게 있어서 여기에 비벼 먹으니까 좋았어요!

 

 

데리야끼 치킨

이름은 데리야끼 치킨인데 간장양념의 닭갈비라고 하는게 더 좋았을 느낌!

데리야끼 치킨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요새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렇게 매콤한 맛이 없으면 맛이 심심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닭고기 크기가 많이 큰 편입니다. 

데리야끼 치킨 역시 국물이 자작하게 있어서 덮밥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촉촉한 보들수육

다른 도시락에서도 수육 도시락도 먹어보았는데,

넉넉소반 수육은 전자렌지에 돌렸는데도 딱딱해지지 않고 진짜 촉촉했습니다.

 

 

고기 크기도 크고, 양도 꽤 됩니다.

야채도 큼직하고, 익힌 마늘이 크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곁들임 반찬이 없다보니 청양고추라도 가져올걸 좀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야채도 크고, 살짝 고춧가루 양념이 되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매콤한 제육볶음

제육볶음을 좋아해서 기대하고 있던 도시락 중 하나입니다.

역시나 맛이 제일 좋았구요.

도시락 메뉴중에 이런 덮밥류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넉넉소반이 좋은게, 다른 도시락들과는 달리 고기가 큼직해서 좋아요!

국물도 많이서 덮밥으로 먹기 좋습니다.

 

 

살코기 돼지갈비

이름대로 살코기라 고기가 살짝 퍽퍽하긴 했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기가 크고, 양도 꽤 되어서 밥양이 많아도 부족하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단짠 소불고기

소불고기 도시락입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났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소고기의 느끼함 때문에 살짝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래도 고기도 큼직하고, 야채도 큼직해서 좋았어요.

 

 

아메리칸소시지

아메리칸 소시지 밑에 계란 지단이 깔려 있는 도시락입니다.

소금간 정도만 되어 있고, 저는 간장 등 양념 베이스로 된걸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취향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구성은 나쁘지 않아요.

큼직한 소시지, 야채와 좀 부족할 수 있는 것을 계란 지단이 채워줍니다.

 

 

향긋한 깻잎 닭갈비

다른 도시락에서는 이런 메뉴에 당면이 들어 있는 경우가 있던데

계란지단이 들어가서 훨씬 좋더라구요.

 

닭고기가 큼직하게 들어 있고,

깻잎이 더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표고채 탕수육

버섯 탕수육 저는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냉동 도시락은 이런 튀김류에서는 어쩔수 없더라구요.

프라이팬에 볶음 좀 나으려나요.

소스가 좀 더 넉넉히 들어갔으면 좀 더 괜찮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훈제오리와 부추

간장베이스에 양념된 훈제오리입니다.

밑에 부추가 있는데 훈제오리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훈제오리 특유의 향 때문에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이렇게 부추, 양파 등 야채랑 양념해서 볶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냉동 도시락이다보니 튀김류 말고는 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10~12개 세트 도시락 여기저기 시켜 보았는데, 이렇게 도시락이 전반적으로 괜찮은 건 처음이었던거 같네요.

재구매 하게 된다면 튀김메뉴 있는 도시락 빼고는 다 재구매할 의사 있을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