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혼밥데이 5종 도시락(양 많은 도시락, 직장인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by 윤새싹 2022. 11. 23.
728x90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yumcook/products/5486119285?NaPm=ct%3Dlakmitn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a0f4c322437f4b7510033bcd65e3bee1d194cbb 

 

혼밥데이 냉동 도시락 정기배송 양많은 직장인 점심 단백질 편의점 아침 식단 배달 5종 : 얌쿡 맛

맛있는 식단관리 혼밥데이 냉동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정기배송 직장인도시락

smartstore.naver.com

 

혼밥데이 5종 도시락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여러가지이고, 밥도 그냥 맨밥이 아니여서 엄청 마음에 듭니다!

저에게 단점이라면 도시락이 큰편이라 제 도시락 파우치에 들어가지 않네요ㅠㅠ...

그것말고는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서요. 한동안은 혼밥데이 도시락을 먹을것 같습니다.

 

 

야채볶음밥&함박스테이크

구성이 엄청 알찹니다.

김치가 없어서 아쉬울 때가 있었는데, 역시 김치가 있으니 좋네요.

김치 옆에 있는건 카레인데, 우리나라에서 흔히 먹는 카레보다는 인도커리로 커리향이 생각보다 진합니다.

내용은 크게 들어있진 않고요. 야채 볶음밥이랑 먹기 딱 좋습니다.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좋았어요!

 

 

단호박영양밥&고추장불고기

냉동이고, 좀 식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도시락이랑 비교해도 나쁘지 않았어요!

여러 도시락을 먹어봤지만 간만에 완전 취향인 도시락을 찾은것 같아요.

어떤 도시락들은 내가 밥을 먹었나? 싶은게 있었는데, 밥 양과 반찬양도 적당해서 딱 좋습니다.

밥에 단호박이 들어 있는데, 단호박향이 좀 쎄서 호불호가 갈릴것 같고,

다른 반찬들은 간도 짜지 않고 좋았어요!

 

 

단호박영양밥 & 숯불닭갈비

숯불닭갈비는 짜지 않고 맛이 좋았어요. 고기도 큼직하게 있었고요.

오른편 위쪽에 있는게 마늘, 병아리콩 익힌 것 같은데 마늘 특유향 때문에 호불호 갈릴거 같은 맛이었어요.

달걀말이 아래에는 제가 피하고 있던 혼합 야채가 들어있었네요..ㅠㅠ..

모둠 야채는 단호박 영양밥과 잘 섞어 먹으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야채볶음밥&떡갈비오믈렛

홈밥데이 도시락중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떡갈비 오믈렛에서는 숯불향이 나고, 소스도 짜지 않고 적당합니다.

밥은 야채볶음밥입니다. 완전 제 취향이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운데 위는 동태전입니다. 혼밥데이는 정말 좋은게 짜지 않아서 좋아요. 

동태전도 짜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동태전 밑에는 큐브로 썰은 고구마가 들어있어요! 

혼합 야채 아니어서 좋고요. 식사 끝내고 마지막에 먹으니 좋습니다!

 

 

퀴노아영양밥&깻잎동그랑땡

이번 도시락은 하나하나가 다 제 취향에 맞는 구성이었어요.

오른쪽 메인 반찬에는 깻잎 동그랑땡이 있는데,

저한테는 이 깻잎 동그랑땡보다 그 옆에 있는 소시지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매콤하고요. 매운것 잘 못드시면 많이 맵다고 느낄정도일 것 같아요.

 

그 밑에는 떡갈비가 들어 있는데요. 역시나 짜지 않고 맛도 좋았어요.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럽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위쪽엔 고구마 맛탕이에요.

바삭한 식감은 없고 부드러운 식감이고, 달달합니다. 

그 밑에는 옥수수가 깔려 있어요.

 

 

여태 다이어트 도시락, 냉동 도시락을 5~6 종류 정도 먹었는데,

혼밥데이 도시락만큼 도시락 전체가 다 마음에 들었던 적은 처음인것 같아요.

12가지 구성이나 10가지 구성이나 꼭 별로인게 1~2개 껴 있거나

반찬 자체가 취향이 맞지 않는 경우가 꼭 있었는데

5종이 모두 제 취향에 잘맞고, 무엇보다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도시락은 비닐포장을 쥐어 뜯어도 안뜯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대로 좀 별로거든요.

혼밥데이 도시락은 비닐포장이 쉽게 잘 뜯겨서 엄청 좋았어요.

아마 당분간은 혼밥데이 도시락을 계속 시켜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