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하하 양어장에서 선물세트가 도착했다!

by 윤새싹 2020. 11. 16.
728x90
반응형

 

하하하 양어장에서 도착한 선물세트 ^~^

 

채널 구독 해놓고, 올라오는 영상 열심히 챙겨보는 구독자였는데 우연히 달력 이야기를 듣고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되었다!

다른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1시간만에 품절이 되었다고.

나는 운좋게도 소식을 일찍 접하여 6시가 되자마자 사이트에 접속하여서 구매에 성공할 수 있었다!

정말 운이 좋았다!

 

 

 

 

선물세트 구성품!

 

선물세트는 112p로 구성된 달력과 사진, 2장의 스티커, 사운드 USB, 그립톡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하하하님의 새해인사 카드도 받았다!

전부 다 기대가 되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기대 되었던 것이 사운드 USB이다.

지금 듣고 있는데, 힐링된다....  녹는다 녹아..... 넘나.. 넘나.... 귀여워.....ㅠㅠㅠㅠ....

 

 

 

 

 

달력에 삼색이와 물고기 스티커를 붙여주었다ㅋㅋㅋ

나의 에어팟 케이스에도 삼색이 스티커를 붙여주었는데, 찹하고 잘 붙는다. 

 

 

 

 

 

달력이 엄청 두꺼워서 놀랬다! 한장한장 넘겨보니 사진들이 다 예쁘고 귀여워서 기분이 엄청 좋아졌음ㅜㅠ

달력 예쁘게 잘 쓰도록 해야겠다. 

 

근데 양어장 사운드 계속 듣고 있으니까 잠이온다.

잠 안올때 들으면서 자면 꿀잠 잘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