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 젤네일 하기

셀프 여름 젤네일 조개네일 (가리비 네일)

by 윤새싹 2022. 7. 31.
728x90
반응형

여름이 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네일이 바로 조개네일(가리비 네일)인데요!

저도 여름이 되면 꼭 한번 해보고 싶은 네일중 하나여서 여름휴가를 맞이해 기분전환 삼아 셀프 젤네일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기본 케어를 끝내고, 본더와 베이스 젤을 발라주었습니다.

 

 

양쪽 엄지에 가리비 네일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글리터를 발라주었습니다. 

베이스로 더 젤의 화이트 오팔을 발라주고, 그 위에 글리터를 포인트로 올려주었습니다.

 

 

 

클리어 젤네일을 오동통하게 올려줄건데요.

이렇게 생긴 길쭉한 붓에 클리어 젤네일을 묻혀줍니다.

 

이렇게 생긴 튜브형으로 해보았는데, 

저는 좀 어려워서 붓으로 올려주었습니다!

 

 

 

 

한번에 이렇게 통통하게 올릴려고 하지말고,

1번 올리고 굽고, 1번 올리고 굽고 하면서 여러번 올려주어서 오동통하게 만들어줍니다!

 

 

 

저는 이렇게 다섯줄을 넣어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초보고, 처음해 보는 것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나쁘지 않게 되었어요.

 

 

 

조개파츠와 스톤, 진주를 올려서 마무리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손도 젤네일을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엄지손가락에 올린 것처럼 더젤 화이트 오팔을 베이스로 올려 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육각 글리터를 올려주었습니다.

 

 

 

 

불가사리 파츠와 진주 파츠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남은 손가락에는 젤로젤로의 소다 스무디를 발라주었습니다!

 

 

 

 

이렇게 조개 네일(가리비 네일)을 완성했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여름느낌 물씬 나는 젤네일로 기분전환을 해서 좋았습니다.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느낌이라 이번 젤네일도 마음에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