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치올림 저염저당 도시락 6가지 (직장인 점심 도시락)

by 윤새싹 2022. 12. 10.
728x90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gachiollimdiet/products/5379950518?NaPm=ct%3Dlbek3pwl%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fb9eb6b5fdbe06e78c143d0dcbac86866767586

 

가치올림 냉동 간편 건강 저염 직장인 아침 점심 식단 도시락 반찬 프리미엄 간단 건강식 저염식

가치올림 냉동 간편 건강 저염 직장인 아침 점심 식단 도시락 반찬 프리미엄 간단 건강식 저염식 단백질 닭가슴살 벌크업 양많은 매일 현미 밥 탄단지 FMD 편의점 한끼 2주 배달

smartstore.naver.com


가치올림 저염저당 도시락 6가지 주문해보았습니다~
저염저당 도시락이라고 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다른 도시락이랑 맛은 큰차이가 없었어요.
짜지 않다는 게 매우 좋았습니다.

양념닭갈비와 발아현미밥

전자렌지에 돌려서 가지고 오는길에 닭갈비 국물이 밥에 다 흘러버렸어요.
근데 어차피 밥에 비벼먹을거라 상관 없어요.ㅎㅎ
냉동도시락에서 닭갈비가 꼭 빠지지 않는 메뉴중 하나인데, 어떤 것은 닭냄새가 심하게 나는게 있더라구요.
근데 이건 그런것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당이라고 하는데, 적당히 달고, 간은 제 입에 딱 맞았어요!
양념닭갈비가 살짝 모자른 듯합니다. 잘 해서 먹어야 밥이랑 딱 맞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양념불고기 발아현미밥

불고기와 볶음김치는 살짝 달달해야 맛있는데, 저당인데도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불고기에 야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좋고, 볶음김치가 매콤해서 좋아요.
밥 양이 적은 듯 보이나 딱 좋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에 먹는데, 3~4시쯤 되면 배가 살살 고파져오는 정도 입니다.

 

간장찜닭과 발아현미밥

찜닭에 감자, 당근 등 야채가 많이 들어 있고, 역시 닭냄새가 안납니다.
맛은 쏘쏘합니다. 후추팍팍 들어간 간장찜닭을 좋아하는데, 저한텐 심심한 맛이었어요.
어쩔 수 없지만..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서 그런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매콤한 제육볶음과 발아현미잡곡밥

제육은 어느 도시락 메뉴에서 빠지지 않고, 대체로 다 맛이 좋더라고요.
근데 이런 제육류는 짠 도시락들이 많았는데, 가치올림은 안짜고 맛이 좋았습니다.
이런 볶음 고기에 들어간 양배추, 양파 좋아하는데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저당, 저염이라고 해서 맛이 심심할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다른 일반 도시락과 맛 차이는 없어요.

김치제육볶음과 모듬해초잡곡밥

어지간한 냉동 도시락은 거의 다 먹어봤고,
그 믹스야채인가 그거 없는 도시락이 몇 없더라구요.
근데 이 김치제육볶음 딱 먹는 순간 완전 제 취향이여서 당분간은 또 이 도시락을 사먹을 것 같아요.
제 입맛에 제일 잘 맞았고, 매콤해서 잘 먹었습니다.





치킨커리와 발아현미밥

커리의 맛이 쎌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의 커리였습니다.

감자도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커리의 맛과 잘 어울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