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그와트 레거시 드디어!

by 윤새싹 2023. 2. 15.
728x90
반응형

https://yun234234.tistory.com/73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샀다!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매했습니다. 유튜브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보면 플스 게임은 난이도가 있는 편이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컨트롤이 좋지 않아서

yun234234.tistory.com

해리포터 게임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플레이스테이션5를 구매했었는데요.

대략 2달동안 갓오브워 라그나로크를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호그와트 레거시를 받았습니다!

 

 

디럭스로 구매한 분들은 2월 7일인가부터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일반팩으로 구매해서 2월 10일에 받아 보았네요.

 

 

예약구매를 하였는데, 예약 특전이 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4lMmu8GGLXM

귀신들린 호그스미드 상점 퀘스트 티저에요. 재밌어 보입니다~두근두근

예약 특전이나 플레이스테이션 특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코드 등록하면 됩니다!

 

 

게임 스트리머분들 플레이 하는 영상도 안보고 참고 있었는데, 엄청 기대됩니다!

게임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런 편지가 와 있습니다. 5학년부터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네요!

 

 

가장 먼저 캐릭터 커스텀을 해줍니다. 제가 고른 캐릭터에요!

예쁘죠!

플레이 할때 가끔 표정을 왜 저렇게 지어..?!! 할 때 있긴한데 예뻐요.

헤어스타일이 좀 수수한거 같긴한데, 5학년이라도 신입생이니까 수수하게 가봅니다.

어차피 나중에 바꿀 수 있으니까요!

 

 

헤어스타일 디테일이 진짜ㅋㅋㅋ 대박이에요!

 

 

이렇게 캐릭터 커스텀을 완료하고 시작합니다~

시작합니다~ 

해리포터 영화 시작처럼 게임도 이렇게 시작해요! 

 

 

스토리가 시작합니다.

마차타고 가다가 용의 습격을 받고, 저 조지라는 사람이 준 포트키로 어딘가로 이동을 합니다.

 

 

 

목적지는 그린고트 은행이었는데요. 저 조지가 준 열쇠를 고블린에게 주면

어딘가 금고로 데려다 줍니다.

 

 

 

그 금고에서는 어마어마한 일이 일어나는데요...

캡쳐할 생각도 못했어요....ㅋㅋ

 

 

지팡이 쓰는 방법 헤매다가

몇 대 맞고 피그 교수가 준 치료약 먹는 중...

 

 

 

그린고트 은행에서의 험난한 일을 끝내면 드디어 호그와트로 이동합니다!

멋있어요!

 

 

 

호그와트에 도착해보니 기숙사 배정이 끝나가고 있었어요. 서둘러 들어가 봅니다.

 

 

표정보세요.. 쭈글쭈글...ㅋㅋㅋ

 

히힛ㅋㅋㅋ

기숙사 래번클로입니다.

해리포터 팬클럽에서 했는데 후플푸프가 나왔었는데요ㅎㅎ

 

 

 

먼저 래번클로 기숙사에 가봅니다.

 

 

 

기숙사에서 친구들과도 인사를 나눠봅니다.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고 나면

마법의 수업과 어둠의 마법 방어법 수업을 듣고 난 후에

위즐리 교수님이 보충수업에 관해 알려주시는데,

하라는 대로 수행을 하고 나면 드디어 호그스미드에 방문할 수 있어요!

이제 호그스미드로 가봅니다! 제일 궁금하고 제일 기대하고 있었어요!

 

 

오나이 친구와 같이 호그스미드로 가봅니다

 

 

호그스미드로 가는길이 무척 예쁩니다ㅠㅠ

드디어... 호그와트에 입학했다니......ㅠㅠ....

 

입학 준비물을 다 챙겼었는데,

용의 습격을 받는 바람에 다 잃어버려서 호그스미드에 가서 준비물들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올리밴더 지팡이 가게에 가서 지팡이도 구매해 줍니다.

올리밴더가 이것저것 꺼내주는데, 다 맞지 않았어요.

 

 

지팡이도 커스텀을 해주었습니다.

그냥 하고 싶은 걸로 마음대로 만들어 보았어요!

 

이렇게 호그스미드에 방문해서 준비물 구매해 보았습니다.

근데 아직도 튜토리얼이 끝나지 않은 것 같아요....

튜토리얼이 길다고 하긴 했는데... 이렇게 길 줄이야....

그래도 재밌어요. 그냥 돌아다니는 거 자체가 재밌고, 튜토리얼 끝나고 퀘스트 기대도 됩니다.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어봤는데, 호그와트 진짜 멋집니다..ㅠㅠ

고양이도 돌아다니는데, 쓰다듬어 달라고 쫓아와요ㅋㅋㅋ 쓰다듬어 주면 그르렁하고 냐냐~하고 울어요ㅋㅋ

 

 

그리고 트위치 드롭스라고

트위치에서 호그와트 레거시를 트위치로 시청하면 30분마다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아발란체 트위치 생방 20분 시청하면 멀린 망토 줘요!

아발란체 트위치 알림설정 해두면 바로바로 볼 수 있어서 하루만에 아이템 모두 얻을 수 있어요!

 

2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까지 4가지 아이템과 보너스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아래 링크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www.hogwartslegacy.com/ko-kr/twitch-drops  

 

1800년대의 호그와트를 경험하세요. 플레이어는 마법 세계를 산산조각낼 위험이 있는 오래된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학생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친구를 만들고, 어둠의 마법사와

www.hogwartslegac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