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햇반 컵반 제일 맛있는 메뉴 (직장인 점심)_김치날치알밥, 스팸김치덮밥, 스팸마요, 치킨마요, 치즈닭갈비, 중화마파, 철판제육, 버터장조림

by 윤새싹 2024. 3. 8.
728x90
반응형

햇반 컵반 제일 맛있는 메뉴 (직장인 점심) 

점심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햇반 컵반

밖에 나가서 먹기 귀찮을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종류도 많아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햇반 컵반 조리법

조리방법

 

 

BIG 김치날치알밥 (칼로리 430)

 

김치&날치알 소스, 김자반, 참기름이 들어있습니다.

이 세가지는 데우지 말라고 하네요.

 

 

김치&날치알 소스 양이 적고 김자반 양이 많은데 섞어보니 딱 조화가 좋았어요.

참기름 쓴 맛이 많이 나는게 있어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건 쓴 맛이 덜했어요.

 

 

사실 기대했던 컵반 중 하나였는데요.

날치알은 당연하겠지만 사먹는 날치알밥과는 다르게 익혀서 들어가 있고,

김치도 아삭한 맛은 없었네요.

그리고 김자반에 들어 있는 깨 때문에 내가 날치알을 씹는 것인지 깨를 씹는 것인지 잘 모릅니다.

그게 좀 아쉬운 느낌.

맵기와 간은 심심한 편입니다.

 

 

BIG 스팸김치덮밥 (칼로리 485)

 

 

구성품은 스팸&김치 소스와 고소한 김과 깨, 햇반, 숟가락이 들어있습니다.

스팸&김치 소스는 전자렌지에 개봉해서 2분, 물에 끓일 땐 개봉하지 않고 10분이면 됩니다.

 

 

햇반과 스팸&김치 소스를 데워줬으면 고소한 김과 깨를 함께 섞어줍니다.

김과 깨를 뿌려주면 살짝 김의 비릿한 향이 나는데, 밥과 소스랑 섞으면 먹을 때는 비릿한 향 나지 않더라구요.

스팸과 김치 조합은 역시 엄청 좋았구요. 맛 있었습니다.

간이 짜지 않고 단 맛도 심하지 않아요. 

 

 

BIG 스팸마요덮밥 (칼로리 600)

구성은 햇반, 스팸&계란 소스, 마요소스, 고소한 김과 깨 입니다.

스팸&계란 소스의 조리방법입니다.

 

 

 

잘 데운 햇반 위에 스팸&계란 소스, 마요소스, 김과 깨를 뿌려주었습니다.

스팸&계란 소스는 비주얼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별로긴 해요.

밥위에 뿌리는 순간 진짜 이게 뭐야???!!? 했는데요..

 

 

잘 섞어서 먹어보니 맛이 좋아요!

도시락 가게에서 파는 스팸마요랑 비교를 해봐도 차이를 모를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많이 짜지도, 달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까지 했습니다.

 

 

 

BIG 치킨마요덮밥 (칼로리 505)

햇반, 치킨&계란 소스, 마요소스, 고소한 김과 깨가 들어있습니다.

 

 

밥 위에 치킨&계란소스, 마요소스, 김과 깨를 뿌려주었습니다.

치킨마요 역시 소스의 비주얼이 당확스럽지만ㅋㅋㅋ

생각보다 치킨의 크기가 커서 놀랐어요. 

알고 있는 치킨 마요는 튀긴 치킨에 계란 스크램블을 넣은 것이었는데, 치킨을 어떻게 넣었을까 궁금했는데

닭가슴살을 넣었습니다.

 

 

그냥 삶기만한 닭가슴살은 아니고, 양념을 해서 익힌 것 같아요.

살짝 뻣뻣한 느낌은 있으나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너무 짜지 않은게 좋았어요.

 

 

BIG 치즈닭갈비덮밥 (칼로리 470)

햇반, 닭갈비덮밥 소스, 치즈시즈닝, 고소한 김과 깨가 들어 있습니다.

치즈 닭갈비라고 해서 치즈는 어떻게 되어 있을가 궁금했는데, 치즈시즈닝이 들어가 있네요.

 

 

밥에 닭갈비 덮밥 소스와 치즈시즈닝을 뿌려주고, 김과 깨도 뿌려줍니다.

치즈시즈닝은 그 롯데리아 양념감자 느낌이 듭니다. 파슬리도 같이 들어 있고요.

 

 

 

치즈닭갈비가 진짜 기대이상이었는데요.

예전에 다이어트 도시락에서 보다 퀄리티는 더 좋은거 같아요.

안에 감자도 들어가 있고, 닭고기도 꽤나 큰게 들어있어요.

감자는 진짜 기대도 안했는데, 포슬포슬한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감자가 맛을 더 좋게 만들어줬어요!

맵기는 적당히 매웠어요. 얼얼함이 오래 간다거나 그런건 아니고 살짝 매콤한 느낌이었고,

치즈 시즈닝은 살짝살짝 향이 흔적 남기는 느낌ㅎㅎ 

시즈닝 양이 좀 더 늘거나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중화마파덮밥 (칼로리 430)

햇반, 중화마파덮밥 소스, 숟가락이 들어있습니다.

빅사이즈가 아니고 일반 사이즈입니다.

양이 작을까 싶었는데, 저는 일반 사이즈도 부족한 느낌 없이 잘 먹었습니다.

 

 

햇반과 중화마파덮밥 소스를 데워주고 용기에 부어줍니다.

두부 크기에 진짜 놀랬어요.

큰게 두어개 들은게 아니라 엄청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잘 섞어주고 먹어보겠습니다.

고기가 자잘하게 들어있는데, 양이 많이 들어 있어서 씹히는 맛도 있었고요.

저는 두부를 으깨지 않고 살살 섞어서 먹었는데요. 두부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고추기름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매콤한 맛이 납니다.

치즈닭갈비덮밥 컵반 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입니다.

간도 좀 있는 편인데, 짜다는 정도는 아니고 딱 먹기 좋더라구요.

 

진짜 제일 기대 안하고 주문해본 것 중 하나였는데, 다음에 또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철판 제육덮밥 (칼로리 380)

햇반, 철판 제육덮밥 소스, 숟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을 따라 조리를 해줍니다.

 

데워준 햇반 위에 철판 제육 덮밥 소스를 부어줍니다.

빅 사이즈가 아니고 일반 크기의 컵반이라 양이 조금 작아요.

 

소스와 밥을 잘 섞어줍니다.

고기는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치즈 닭갈비처럼 감자라도 들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지금까지 먹었던 컵반 중에서 제일 매운거 같습니다.

컵반이 좋은게 간이 쎄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짜지 않고 간이 딱 적당합니다

 

 

버터장조림 비빔밥 (칼로리 370)

햇반, 버터장조림과 계란 소스, 고소한 김과 깨가 들어있습니다.

햇반과 버터장조림과 계란은 데워 줍니다.

 

밥에 버터 장조림과 계란 소스, 고소한 김과 깨를 뿌려줍니다.

버터 장조림과 계란 소스에서 약간 인위적인 버터향이 나네요.

소스만 살짝 맛봤는데, 소스 자체가 엄청 짜고, 버터향은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밥과 소스를 잘 섞어줍니다.

장조림의 고기가 생각보다 크고, 간은 좀 짭쪼름한 편입니다.

저는 버터향이 은은해서 나쁘지 않은데,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