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샐러드판다 샐러드 샌드위치 7종 (직장인 점심, 다이어트 샌드위치)

by 윤새싹 2023. 6. 23.
728x90
반응형

샐러드 판다 샐러드 샌드위치 7종

포테이토 베이컨 샌드위치(302칼로리)

포테이토 샐러드와 베이컨이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랜치소스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소스를 곁들이지 않아도 맛은 괜찮았어요. 가족은 오히려 곁들이지 않는게 더 좋다고 하시고.

근데 저는 그냥 먹으니 조금 심심하다 느껴져서 소스는 듬뿍 해서 먹었습니다.

야채도 겉모습만 많이 들어간 거 아니고 샌드위치 안에 꽉꽉 들어있어요.

확실히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양이 적어서 배가 안찰거 같은데, 감자 샐러드와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서 딱 좋아요.

지난번 샌드위치 랩보다는 확실히 퇴근시간까지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

 

 

불고기 샌드위치(269칼로리)

의외로 포테이토 베이컨 샌드위치 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불고기 샌드위치에는 치폴레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불고기 샌드위치는 살짝 데워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차갑게 먹었는데, 하얗게 기름이 보였고, 맛은 괜찮았지만 불고기가 살짝 뻣뻣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불고기 샌드위치는 소스를 곁들이지 않아도 충분히 맛이 괜찮습니다.

안에 할라피뇨도 들어가 있고, 야채, 토마토, 치즈가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습니다.

저는 치폴레 소스가 완전 취향에 맞아서 듬뿍 넣어 먹었는데, 굳이 넣지 않아도 불고기가 짭짤해서 맛있어요.

샌드위치 메뉴중에 불고기라고..? 의문을 품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주문 해서 먹었네요!

 

 

 

리코타 샌드위치(338칼로리)

리코타에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 입니다.

소스는 랜치소스입니다.

리코타 소스와 닭가슴살이 잘 어울립니다.

담백한 맛이 좋아서 소스는 곁들이지 않고 먹어도 좋았어요.

너무 심심하다 싶으면 소스 곁들이는데, 조금만 너무 느끼해서 물리지 않을 정도만 소스를 넣어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리코타 샌드위치도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햄치즈 샌드위치(332칼로리)

제일 무난한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맛도 잘 나고, 햄맛도 진하게 나서 맛있었어요.

소스 없이 먹기는 심심해서 소스는 꼭 곁들어서 먹었습니다.

무난하게 손이 자주가는 샌드위치여서 여러번 재구매 해서 먹었습니다.

 

 

와사비 크랩 샌드위치(274칼로리)

와사비 크랩에 양상추, 토파토, 양배추, 치즈, 피클이 들어가 있습니다.

소스는 치폴레 소스입니다.

와사비향은 나지 않고, 되게 매콤합니다.

치폴레 소스가 매콤해서 그 맛인줄 알았는데, 와사비 맛이 많이 매콤한거 같아요.

매콤한 것 말고는 맛이 심심한 느낌인데, 피클과 치폴레 소스를 같이 먹으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고추냉이 맛이 확 났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크랩이 또 취향이 아니여서 재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바질 치킨 샌드위치(290칼로리)

바질이 들어간 닭가슴살 샐러드가 들어간 샌드위치 입니다.

저는 바질향이 불호라 맛이 없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재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예전에 이마트 피코크인가...  머스타드 닭가슴살 샐러드 팔았었거든요.

엄청 좋아해서 이마트 갈때마다 사서 모닝빵으로 샌드위치 해먹었거든요.

단종한건지 안보여서 매우 서운했는데, 약간 그거랑 느낌이 비슷한게 맛있더라구요.

 

토마토가 들어가 있어서 자칫 느끼할 수도 있었는데, 상큼한 맛도 있습니다.

소스는 랜치소스인데, 바질향 좋아하면 굳이 소스는 안곁들여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치 샌드위치(297칼로리)

참치 샌드위치 입니다. 안에 옥수수가 있어서 톡톡 터지는게 매력이에요.

반드시 치폴레 소스를 뿌려서 먹어야 합니다.

비린 맛이 생각보다 쎄서 비린 맛에 나약한 저는 한개 먹고 재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소스 곁들이고, 양상추, 토마토 때문에 좀 덜하긴 하는데, 갑자기 비린 맛이 훅치고 들어오더라고요..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샐러드 판다의 샐러드 샌드위치 7종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양이 적을거 같아서 한 3,4시쯤 되면 배고픈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무래도 통밀빵이 있다보니 금방 허기지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양상추, 토마토 등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프레시~하게 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배송시키는 샌드위치는 기대 안했는데, 안에 들어있는 양상추도 싱싱하고,

취향에 잘 맞는 샌드위치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